[뉴스공감] 정국환 기자=안성시가 오는 21일까지 ‘제98회 어린이날 행사’ 운영단체를 모집한다.

안성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의 중요성을 고취하고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티 없이 밝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매년 5월 5일에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.

안성시청 전경
안성시청 전경

 

어린이날 행사는 운영단체를 공개모집하여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스스로 만들어가는 체험프로그램,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, 장애인·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프로그램, 기타 바람직한 놀이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주요 내용으로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 일원에서 매년 진행되어 왔다.

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사무소가 안성시에 있는 아동·보육(교육)·청소년 사업관련 사회복지·비영리법인 및 단체이며 복수 신청할 경우에는 「제98회 어린이날 위탁운영자 선정 심사위원회」에서 심사하여 평점이 높은 단체로 선정한다.

접수는 21일까지 근무시간(09:00~18:00) 중 안성시청 가족여성과로 방문하여 할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(https://www.anseong.go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제98회 어린이날 행사 운영단체 모집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 가족여성과(678-0701, 0705)로 문의하면 된다.

저작권자 © 평택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